반응형

2022/01/04 7

2022년도 약사회 및 유관기관 시무식 가져

2022년도 약사회 및 유관기관 시무식 가져 김대업 회장 '시대적 변화에 능동적 대처' 당부 대한약사회(회장 김대업)는 3일 오전, 본회 및 유관기관 임직원이 함께한 가운데 화상으로 2022년도 시무식을 진행했다. 김대업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2022년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호랑이처럼 건강한 한 해를 보내시길 기원한다.”라고 밝히며, “본회를 비롯해 유관단체 구성원 모두 감염병 상황의 힘든 과정들을 슬기롭고 현명하게 대처해 온 데 대해 감사한다”고 전했다. 이어, 약사회 사무처에는 외부의 정책 변화에 대한 준비를, 약사공론은 그간 탄탄해진 경영을 바탕으로 약업게 최고 언론으로 도약해 줄 것을 각각 주문했다. 약학정보원은 사이버연수원시스템 및 정보원 자체 시스템 ..

'중증아토피환자를 위한 가이드북’ 출간

'중증아토피환자를 위한 가이드북’ 출간 기초 정보부터 치료와 일상생활에 유용한 정보 중증 아토피피부염 환자들을 위해 질환에 대한 의학 정보와 환자들의 이야기를 공유하는 책이 출간됐다. 이 책은 의료 전문가가 질병에 대한 정보를 엮어서 발간한 기존의 책과 달리 환자들이 궁금한 내용을 먼저 정리한 뒤 전문의 자문을 거쳤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이 책에는 아토피피부염과 함께 살아가는 중증 아토피 환자들이 들려주는 진솔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중증 아토피 환자 4명이 인터뷰를 통해 환자들이 실질적으로 겪는 어려움이 무엇이고, 건강한 일상을 위해서는 어떤 노력이 필요한지 자신들의 경험을 공유했다. 중증 아토피피부염 환자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도 이 책에서만 볼 수 있는 콘텐츠다. 중증 아토피피부염 환자와 그 가..

신신제약 “과감한 도전과 끊임없는 진화"

신신제약 “과감한 도전과 끊임없는 진화" 이병기 사장 "파스의 명가에 걸맞은 한 해 만들 것" 신신제약은 지난 3일 마곡연구개발센터에서 시무식을 열고 새해 업무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무식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기 위해 화상 회의 시스템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됐으며, 이병기 사장의 신년사 역시 동일한 방식으로 직원들에게 전달되었다. 이병기 사장은 신년사에서 “코로나19가 만들어 낸 희망과 좌절이 반복되는 불규칙한 물살 속에서 물살을 가르는 노하우를 터득하고, 나아가 더 이상 두려워하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우리가 되는 과정 속에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위기를 극복해 온 신신제약의 DNA로 치열한 한 해를 보내며, 세종공장과 마곡연구개발센터라는 새로운 인..

JW중외제약, ‘여성이 건강해질 유산균 리스펙타’ 출시

JW중외제약, ‘여성이 건강해질 유산균 리스펙타’ 출시 JW중외제약은 여성 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여성이 건강해질 유산균 리스펙타’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여성이 건강해질 유산균 리스펙타’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질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를 주원료를 사용했다.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는 질 내 유익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산균이다. 또 항균 효과가 있는 락토페린을 함유해 질염과 같은 여성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연과 셀렌이 더해져 질 건강 외에도 장 건강과 면역력, 항산화 효과까지 4중 복합 기능성을 인증받았다. 특히 이 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가 생존하는 데 적합한 유산균 전용 생산라인(EPP, Exclusiv..

보령제약, 김정균 사장 선임

보령제약, 김정균 사장 선임 보령제약은 최근 이사회를 갖고 보령제약 사장에 김정균 보령홀딩스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4일 밝혔다. 새로 선임된 김정균 사장은 지난 2017년부터 ㈜보령홀딩스 경영총괄 임원과 대표이사를 맡아, ‘조직문화 혁신과 투명한 경영 체계 정립’, ‘신사업 역량 강화’, ‘적극적인 국내외 투자 활동’으로 경영 효율성을 높여왔다. 김정균 신임 보령제약 사장은 지속가능 성장을 위한 ‘새로운 수익기반(Earning Power) 창출’에 주력할 계획이다. 김정균 사장은 “급변하는 경영환경속에 지속가능성장을 위해선 기업의 수익성 확대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며, “미래 환경에 대응하고 투자 선순환이 가능한 수익 기반의 창출을 위해 책임감을 갖고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GC셀, 이뮨셀엘씨 첫 해외 기술수출 쾌거

GC셀, 이뮨셀엘씨 첫 해외 기술수출 쾌거 인도 Rivaara社, 계약금 및 기술료 외 추가 마일스톤 지씨셀(144510, 대표: 박대우)은 인도 Rivaara Immune Private Limited(이하 ‘Rivaara社’)와 항암면역세포치료제 ‘이뮨셀엘씨(Immuncell-LC)’ 기술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이뮨셀엘씨의 첫번째 해외 기술수출 계약이다. 지씨셀은 이뮨셀엘씨의 임상 결과 및 생산기술, 품질시험법, 노하우 등을 제공하고, Rivaara社는 인도 현지에서 생산공장 건설, 이뮨셀엘씨의 임상시험 진행 및 인허가를 담당하게 되며, 향후 생산 및 영업, 마케팅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지씨셀은 계약금과 기술료 외 추가 마일스톤을 받게 되며, 이뮨셀엘씨 생산을 위..

부광약품 ‘아프로벨 제품군’ 종합병원까지 파트너쉽 확장

부광약품 ‘아프로벨 제품군’ 종합병원까지 파트너쉽 확장 사노피-아벤티스와 계약 체결 부광약품(대표이사 유희원)은 주식회사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와 ARB계열 고혈압치료제 ‘아프로벨 (성분명: 이르베사르탄)’과 ‘코아프로벨 (성분명: 이르베사르탄 + 하이드로클로로치아지드)의 영업·마케팅 및 판매 파트너쉽을 전 채널로 확장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부광약품은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와 지난 2020년 1월부터 아프로벨과 코아프로벨의 영업·마케팅 및 판매를 공동으로 진행해왔으며, 종합병원은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가 병의원급 의료기관은 부광약품이 담당해왔다. 부광약품은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아프로벨과 코아프로벨의 영업·마케팅 및 판매 범위를 기존의 병의원급 의료기관에서 종합병원까지 확대하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