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1/18 7

대웅제약, 브이올렛 런칭 심포지엄

대웅제약, 브이올렛 런칭 심포지엄 턱밑 지방 개선시술 노하우 공유 대웅제약이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브이올렛의 우수성과 효과적인 시술법을 알렸다.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이창재)은 지난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브이올렛 런칭 심포지엄 서울(V-OLET Launch symposium in Seoul)’을 의료진 80여명의 참가 속에 성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현장 소독을 철저히 하고 참석자 사이 칸막이를 설치하는 등 예방조치 속에서 진행됐다. 브이올렛 런칭을 기념해 많은 의료진들이 축하영상을 보내오기도 한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턱밑 지방 개선 시술에 필요한 학술강의가 진행됐다. 한승호 이화여대 의대 교수는 ‘턱밑 부위 해부학 ..

이대비뇨기병원, 신정현 교수 영입

이대비뇨기병원, 신정현 교수 영입 여성 배뇨장애 분야 ‘슈퍼 루키’ 오는 2월 개원을 앞둔 이대비뇨기병원이 진료 역량 강화를 위해 임상과 연구에서 탁월한 성과를 내고 있는 차세대 여성 비뇨의학과 전문의인 신정현 교수를 전격 영입했다. 1월 이대비뇨기병원에 합류한 신정현 교수(33)는 비뇨의학계에서는 임상과 연구 양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내는 ‘슈퍼 루키’로 꼽힌다. 울산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동 대학에서 석, 박사 과정을 마친 신 교수는 2013년부터 서울아산병원에서 근무했다. 전문 진료 분야는 배뇨 장애와 내비뇨(요로결석)다. 배뇨장애는 소변을 보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문제를 포함하는 광범위한 질환군으로 요실금, 과민성방광, 전립선 비대증, 신경인성 방광, 간질성방광염 등 다양한 진단을 포함한..

메디포스트, 카티스템, 올 해로 10년 맞아

메디포스트, 카티스템, 올 해로 10년 맞아 골관절염 치료제... 연평균 40% 성장 메디포스트의 대표 브랜드 카티스템이 품목허가를 받은지 꼭 10년이 되는 해다. 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의 무릎 골관절염 치료제 카티스템이 2012년 1월 18일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품목허가를 받아 올해 10년을 맞이했다고 18일 밝혔다. 카티스템은 2001년부터 11년 동안 개발에 270억원을 투자해 개발에 성공한 세계 최초 동종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치료제이다. 기존 관절염 치료제가 통증 완화 및 일시적인 기능 개선 등에 초점을 맞춘 반면 카티스템은 염증의 억제는 물론 손상된 연골 조직을 자연 상태의 연골로 재생시키는 근본적인 치료효과를 통해 장기 유효성이 입증된 치료제이다. 강산도 변한다는 10년 동안 무릎..

씨젠, 이스라엘에 한 달간 510만명분 진단시약 수출

씨젠, 이스라엘에 한 달간 510만명분 진단시약 수출 12월 말 170만명분, 1월 340만명분 분자진단 전문기업 씨젠이 지난 12월 말부터 이달까지 약 한달 동안 510만명이 검사 받을 수 있는 분량의 진단시약을 이스라엘에 수출한다. 지난 달 170만명분에 이어, 이번 달에 340만명분이 예정되어 있다. 특히 지난 12월 29일에 이어 이번 달에도 전세기를 통해 진단시약을 수출하기도 했다. 이스라엘의 진단시약 수요가 급증한 것은 최근 일일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2만명을 넘어서는 등 연일 최고치의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스라엘 인구수가 약 900만명임을 감안하면, 씨젠의 최근 한달 간 수출 물량은 전체 인구의 약 57%가 검사 받을 수 있는 양이다. 이스라엘에서는 최근 겨울철 독감 환자까..

약학정보원 , 실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강좌 오픈

약학정보원 , 실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강좌 오픈 (재)약학정보원(원장 최종수)은 약학정보원 온라인 교육센터에 건강기능식품 강좌를 1월 18일(화)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건강기능식품 이해와 실전 활용 온라인 강좌는 약학정보원이 2021년 12월에 발간한 건강기능식품 이해와 실전 활용을 교재로 하며, 교재가 포함된 세트 상품으로 출시되었다. 실제 고객 상담에서 활용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집필에 참여한 오성곤 박사와 약국약학연구소의 현직 약사 8인이 강연한 해설 강좌이다. 본 강의는 총 27강으로 구성되어 각 기능성별로 실제 상담에 도움이 되는 생리, 병태생리학적 지식, 응용 가능한 포인트를 설명하고, 각 기능성에 해당하는 건강기능식품 원료에 대해 소개하였다. 건강기능식품에 관심을 있는 약사, 새롭게 약국..

헬릭스미스, ‘VM507’ 국내 특허 획득

헬릭스미스, ‘VM507’ 국내 특허 획득 헬릭스미스가 cMet 활성화 항체 ‘VM507’의 안정성 향상에 대해 국내 특허를 취득했다고 18일 밝혔다. VM507의 항체 구조 최적화 작업을 통해 생산성과 생물학적 활성이 뛰어나면서 동시에 항체 안정성과 면역 원성이 개선된 항체를 확보하였고, 이번 특허에서 이를 인정받았다. 이에 따라 cMet 항체 개발에 있어 생산 비용 절감, 생체 내 안정성 증진, 부작용 감소 등이 기대된다. VM507은 간세포성장인자(HGF)의 수용체인 cMet을 활성화시킬 수 있는 인간화 항체다. 세포 사멸을 방지하고 신생혈관 생성을 촉진하는 등의 HGF 단백질과 유사한 활성을 유도할 수 있다. 혈관주사 혹은 국소주사를 통해 인체 전달이 가능한데, 인간화 항체이기 때문에 면역 거부 ..

동국제약 헬스케어제품, 온∙오프라인 명절 프로모션

동국제약 헬스케어제품, 온∙오프라인 명절 프로모션 전국 54개 백화점 ‘메이올웨이즈’ 매장에서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메이올웨이즈(MayAlways)’ 오프라인 매장과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 온라인 쇼핑몰 ‘DK SHOP’에서 명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54개 메이올웨이즈 백화점 매장에서는 오는 2월 2일까지 명절 건강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밀크씨슬 옥타플러스’와 ‘프라임 알티지 오메가3’ 선물세트를 1+1 기획으로 선보이고, 인기 제품들을 최저가 선물세트로 기획했으며, 무료배송이나 대량구매 시 ‘10+1 증정’과 같은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또한,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 온라인 쇼핑몰 ‘DK SHOP’에서는 17일부터,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사은품과 쿠폰을 증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