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2/26 8

양덕숙 후보측, 불법선거권 진상조사 특위 구성 촉구

양덕숙 후보측, 불법선거권 진상조사 특위 구성 촉구 관행처럼 있어왔던 부정선거 발본색원 처벌해야 부정선거 의혹을 제기했던 양덕숙 후보측이 ‘불법 선거권 진상조사 특별위원회’를 구성할 것을 요구하고, 그동안 관행적으로 있어왔던 동일한 사례를 이번 기회에 철저히 발본 색원하여, 단호하게 끝내야 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아울러 “부정 행위로 당선된 회장은 마땅히 당선 무효가 되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양덕숙 후보측 유대식 선대본부장은 26일 긴급 기자 간담회를 열고 “이번 선거에서는 특정 분회에서 다수의 불법 선거권 투표가 진행된 것으로 확인되었다. 이를 토대로 할 경우 다른 분회에서도 동일한 사례가 발생 했을 것으로 사료되므로, 전 분회에 대해 전수조사를 철저히 해야 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따라서 “중..

올리브영 VIP 키트에 홍콩 화흥 백화유 ‘훗자이 239’ 선정

올리브영 VIP 키트에 홍콩 화흥 백화유 ‘훗자이 239’ 선정 홍콩 화흥 백화유 ‘훗자이 239’가 올리브영 VIP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2018 VIP 키트에 선정되어 지난 22일 서울과 부산에서 고객들을 만났다. 토탈헬스케어 유통 전문기업 오엔케이가 2016년 국내 처음 선보인 이래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홍콩 화흥 백화유가 지난 22일 진행된 올리브영 VIP 행사 증정품에 포함돼 다시 한번 독특한 컨셉과 제품 우수성을 인정받은 것이다. 오엔케이 백화유 담당자는 “올리브영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VIP 키트에 홍콩 화흥 백화유 ‘훗자이 239’가 선정되어 기쁘다”며 “홍콩에서도 훗자이가 젊은층에게 인기가 많은 만큼 올리브영 VIP 고객들에게도 호응을 얻어 내년에는 더욱더 사랑받는 브랜드로 ..

동국제약, 효(孝)박스 1000개 기부

동국제약, 효(孝)박스 1000개 기부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부모사랑 감사캠페인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은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효(孝)박스’ 1,000개를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현미)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지난 17일 서울시 양천어르신종합복지관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김현미 센터장, 양천어르신종합복지관 한승호 관장, 동국제약 박혁 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기부된 1,000개의 효 박스는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를 통해, 지원을 필요로 하는 전국 19개 기관에 전달될 예정이다. 동국제약은 지난 9월 구강암 환자를 돕기 위한 ‘스마일 런 페스티벌’과 한국의약품유통협회와 MBC나눔이 공동 주관한 ‘헬스케어 마켓’에서, ‘부모님 사..

매일유업, '셀렉스' 매일매일 단백질 캠페인 진행

매일유업, '셀렉스' 매일매일 단백질 캠페인 진행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만든 웰에이징 영양 전문 브랜드 '셀렉스'에서 건강한 2019년 새해를 기원하는 ‘매일매일 단백질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단백질이 부족하기 쉬운 성인들을 위해 단백질의 중요성과 올바른 섭취방법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했다. 3대 영양소인 단백질은 다양한 장기, 효소, 호르몬 등 우리 몸을 이루는 핵심성분으로 우리 몸에서 수분 다음으로 많은 20%를 차지한다. 건강을 위해 하루에 몸무게 1kg 당 1.0~1.2g의 단백질 섭취가 필요하지만 우리나라 60세 이상 2명 중 1명 이상은 하루 권장량 이하의 단백질을 섭취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단백질 부족이 지속될 경우, 골격근과 근력 감소의 원인이 되어 노년기 사코페니아(..

현대약품, '마이녹실' 모델에 이종혁 씨 기용

현대약품, '마이녹실' 모델에 이종혁 씨 기용 현대약품이 대표적인 탈모치료제 '마이녹실' 모델에 배우 이종혁을 발탁,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현대약품은 최근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 이종혁을 마이녹실 모델로 선정하고, 지난 20일 남양주의 한 스튜디오에서 지면 광고 촬영을 마쳤다. 이날 진행된 촬영 현장에서 이종혁은 깔끔한 정장 차림으로 마이녹실 촬영에 임했으며, 시종일관 밝은 미소와 입담으로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배우로서의 연기활동과 예능에서의 톡톡 튀는 모습 모두 완벽하게 해내는 모습이 소비자들에게 안정감과 신뢰감을 준다고 생각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배우 이종혁과 함께 마이녹실과 관련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

복지부, 1일 1일부터 비만대사수술 ‘급여화’ 결정

복지부, 1일 1일부터 비만대사수술 ‘급여화’ 결정 비만과 당뇨병, 이제 ‘수술’로 고친다 소리 없는 불치병, 고도비만 및 당뇨병 치료의 획기적 대안인 ‘비만대사수술’이 내년부터 급여화 된다. 지난 7월, 제5차 보건복지부 신의료기술 평가 위원회 최종 심의 결과, 비만 환자 및 당뇨병 환자를 대상으로 한 수술치료 (이하 비만대사수술)의 안전성 및 유효성을 확인하는 신의료기술 개정안을 고시한 바 있다. 이어서 12 월 5일 발표된 보건복지부 고시 제 2018-259호에 따르면 위소매절제술, 루와이형 위우회술 등을 포함한 비만대 사수술 (bariatricsurgery) 에 대한 급여화를 확정하였고 이는 2019년 1월 1일부터 시행하게 된다. 이번 비만대사 수술의 급여화로 인해 기존의 내과적 치료 및 생활습..

시지바이오, 필리핀에 의료기기 수출 계약

시지바이오, 필리핀에 의료기기 수출 계약 대웅제약필리핀법인 통해...100억원대 규모 시지바이오 (대표이사 유현승)은 필리핀의 의료기기 총판을 담당하고 있는 대웅제약 필리핀법인을 통해, 지난 20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Metro Drug사, PH Medico사와 각각 뼈와 상처의 재생의료기기, 척추 임플란트 의료기기 수출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금번의 계약규모는 약 100억원 이상으로, 필리핀 전역의 국공립 병원과 사립병원에 신규 판매망을 확보하고, 국산의료기기의 저변확대에 긍정적인 신호가 될 전망이다. 금번에 계약을 체결한Metro Drug과 PH Medico사는 필리핀 전국의 모든 병원에 공급망을 구축하고 있으며, 의료기기 특성화 사업부가 조직되어 있어 현지영업력이 강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

현대약품, 아트엠콘서트 에디터 14기 발대식

현대약품, 아트엠콘서트 에디터 14기 발대식 현대약품이 지난 21일 논현동 본사에서 ‘아트엠콘서트 에디터’ 14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아트엠콘서트 에디터’는 현대약품이 2018년 문체부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으로 재인증 받는데 큰 역할을 한 아트엠콘서트를 비롯해 클래식 공연, 뮤지컬, 전시회 등 대한민국의 다양한 문화예술 곳곳을 취재하고 소개하는 활동이다. 이번 선발된 아트엠콘서트 에디터 14기는 2019년 1월부터 6월까지 약 6개월 동안 공연리뷰 에디터와 인터뷰 에디터 둘로 나뉘어 활동을 하게 된다. 공연리뷰 에디터는 공연 및 전시를 관람한 후 리뷰기사를 작성하고, 인터뷰 에디터는 문화예술분야에 종사 중인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인터뷰와 함께 문화콘텐츠를 기획해야 한다. 이들이 제작한 콘텐츠는 아트엠콘서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