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8/13 9

현대약품, 간편대용식 시장 진출

현대약품, 간편대용식 시장 진출 영양과 편의성 담은 ‘365MEAL’ 출시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이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영양과 편의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간편대용식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현대약품은 빠르고 간단하게 한 끼를 해결하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간편대용식 신제품, ‘365MEAL’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365MEAL은 매 끼니를 챙기기 힘든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고도 든든하게 영양분을 섭취하고 포만감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곡물 특유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식이섬유와 단백질, 이천쌀 등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식이섬유 타입은 오트밀과 치아씨드, 백태콩, 흑임자, 보리 등 식이섬유 함량이 높은 5가지 원료를 함유해 장 건강과 포만감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제품이..

GC녹십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건강한가’,휴가 사연 이벤트

GC녹십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건강한가’,휴가 사연 이벤트 오는 15일까지 여름 휴가 사연 접수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건강한가’의 공식 SNS를 통해 ‘건강한 휴가 사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건강한가’는 지난해 런칭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전 품목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이번 이벤트는 자유롭고 즐거웠던 지난 휴가를 추억하고 공유해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건강한가’의 공식 SNS를 팔로우한 후, 기억에 남는 지난 휴가의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마감일은 이달 15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9일 개별 문자를 통해 발표된다. 회사측은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지현 G..

카테고리 없음 2021.08.13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체내 흡수율 높인 ‘저분자 발효홍삼’ 출시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체내 흡수율 높인 ‘저분자 발효홍삼’ 출시 최근 코로나 팬데믹으로 건강과 면역력 증진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각종 홍삼이 주목받고 있다. 그러나 각종 연구에 따르면, 홍삼 섭취 시 체내 미생물이 제대로 활성화되지 못해, 고분자 형태인 홍삼 핵심 성분(진세노사이드)을 흡수하지 못하거나 일부만 흡수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헬스케어전문기업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수경)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홍삼의 영양분을 빠르고 깊게 흡수할 수 있는 ‘브링 저분자 발효홍삼’을 출시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에서 선보인 ‘저분자 발효홍삼’은 특허 받은 ‘컴파운드K’와 ‘프리&바이오틱스’ 포뮬러 적용으로 ‘진세노사이드(삼 속 사포닌의 통칭)’을 효과적..

AZ포시가, 제 2형 당뇨와 만성 심부전에 이어 적응증 확대

AZ포시가, 제 2형 당뇨와 만성 심부전에 이어 적응증 확대 만성 콩팥병 치료 분야로 사용 승인 한국아스트라제네카(대표이사 사장 김상표)의 SGLT-2 억제제 계열 제 2형당뇨병 및 만성 심부전 치료제 포시가(성분명: 다파글리플로진)가 8월 12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만성 콩팥병 치료 적응증 추가를 승인 받았다. 이번 적응증 추가로 포시가는 당뇨병 유무와 관계 없이 만 18세 이상 만성 콩팥병 환자 치료에 사용할 수 있는 최초이자 유일한 SGLT-2 억제제가 되었다. 이로써 포시가는 SGLT-2 억제제 최초로 당뇨, 만성 심부전, 만성 콩팥병에서의 치료 적응증을 획득하면서 3가지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되었다. 만성 콩팥병은 지속적으로 단백뇨가 나오거나 콩팥 기능이 저하된 상태를 말하며, 이러한 ..

아티바, 세포치료제 GMP 시설 확장

아티바, 세포치료제 GMP 시설 확장 GC녹십자랩셀 美관계사 GC녹십자랩셀의 미국 관계사인 아티바 바이오테라퓨틱스(Artiva Biotherapeutics, 이하 아티바)가 오는 2022년까지 미국 샌디에이고에 연구개발과 GMP 제조가 가능한 시설을 설립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이번에 확장하는 시설은 52,000제곱피트(4831m2)의 규모로, GC녹십자랩셀이 운영하는 300,000제곱피트(27,871m2)의 국내 최대 규모의 셀 센터와 더불어 신규 시설을 추가하며 NK세포치료제 개발 역량을 확대하는 것이다. 아티바는 이를 통해 NK 및 CAR-NK 세포치료제 개발 및 임상에 속도를 낸다는 계획이다. 지난 12월, 아티바는 AB-101에 대한 미국 임상 1/2상 IND 승인을 받음. AB-101은 림프종..

제약산업 물줄기 바꾼 제약거인 임성기 회장 추모1주기

제약산업 물줄기 바꾼 제약거인 임성기 회장 추모1주기 '임성기약국'서 대한민국 대표 R&D 중심 제약기업 키워 “신약강국, 저 유럽 가운데 있는 조그만 나라 스위스처럼, 대한민국이 제약강국이 되지 못할 이유가 뭐가 있습니까. 저는 확신을 갖습니다.” (2016년 1월 한미 오픈이노베이션 포럼, 故 임성기 회장 격려사 중). 글로벌 혁신신약과 제약강국을 향한 담대한 도전에 일생을 헌신한 한미약품그룹 창업주 임성기 전 회장의 영면(2020년 8월 2일) 1주기를 맞아 임 회장을 추모하는 행사가 이달 2일과 지난달 30일 서울 송파구 본사, 팔탄 스마트플랜트, 평택 바이오플랜트, 한미약품연구센터, 한미정밀화학 등 전 사업장에서 임 회장 흉상 제막식과 함께 진행됐다. 평소 소탈하고 업무 외의 일로 임직원들에게 ..

약학정보원, PM+20 전문 상담 및 고객지원 안정화

약학정보원, PM+20 전문 상담 및 고객지원 안정화 콜센터 시스템 고도화 통해 (재)약학정보원(원장 최종수)은 8월에 콜센터 시스템 고도화를 완료하고 약국 청구프로그램인 PM+20 전문 상담 체계와 대한약사회와 지부 사이버연수원, 안전상비의약품 판매자 사이버 연수교육 등을 통합 관리하는 콜센터 시스템 고도화로 개선된 고객지원 시스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지원실 콜센터 고도화 작업은 지난해 말부터 업그레이드가 진행되었으며 시스템관리와 유지보수가 용이한 클라우드 시스템으로 개편되었다. 고객이 선택적으로 콜백 요청을 남길 수 있는 콜백시스템, 상담사의 인권보호 안내 멘트, 고객과 상담사간의 대화 녹취기능, 실시간 상담현황 모니터링 등이 새로 추가되었다. 이중에서도 콜센터 고도화 작업을 통해 ..

함소아제약, ‘건강더함맘스 3종’ 출시

함소아제약, ‘건강더함맘스 3종’ 출시 국내 최초 ‘육아맘’을 위한 특화건강기능식품 함소아제약(대표 조현주)의 성인헬스케어 브랜드 건강더함은 국내 최초로 만2세~6세 아이를 키우는 육아맘을 위한 특화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건강더함맘스 3종’을 출시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육아맘들의 부담과 스트레스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함소아제약은 정신적, 육체적 피로도가 높은 대한민국 육아맘의 신체, 건강,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건강증진 및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맞춤 포뮬러 신제품 3종 ▲‘건강더함맘스 육아활력솔루션’, ▲‘건강더함맘스 퓨어웨이비타C솔루션’, ▲‘건강더함맘스 다이어트톡톡솔루션’을 선보였다. ‘건강더함맘스 육아활력솔루션’은 지치고 피곤한 육아맘을 위한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에너지 대사..

GC녹십자, 국산 유전자 재조합 혈우병 치료제 中 첫 허가

GC녹십자, 국산 유전자 재조합 혈우병 치료제 中 첫 허가 국산 혈우병 치료제가 거대 중국 시장을 뚫었다.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혈우병 치료제 ‘그린진에프(GreenGene F, 베록토코그알파)’가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ational Medical Products Administration)으로부터 품목허가를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국내에서 개발된 유전자 재조합 방식의 혈우병 치료제가 중국 허가를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린진에프’는 3세대 유전자 재조합 방식의 A형 혈우병 치료제로 GC녹십자가 세계 세 번째, 국내에서는 최초로 개발에 성공해 지난 2010년 출시한 제품이다. 회사 측은 이 제품의 글로벌 개발 전략을 한차례 수정한 바 있다. 지난 2016년 당시 미국 임상을 조기에 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