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11/04 6

카나리아바이오, 글로벌 임상3상 환자모집 70% 돌파

카나리아바이오, 글로벌 임상3상 환자모집 70% 돌파 카나리아바이오는 난소암 환자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오레고보맙의 글로벌 임상3상 환자모집이 70%를 돌파했다고 4일 발표했다. 목표 환자 수 602명중 423명이 모집되어 70%를 넘어섰다. 이번 글로벌 임상 3상은 보조항암요법과 선행항암요법 두 개의 코호트(Cohort)로 나눠 진행되는데, 美 FDA는 이중 하나의 코호트만 성공해도 신약 승인이 가능하다는 의견을 제시한 바 있다. 선행항암요법 코호트 모집 속도가 상대적으로 빨라 내년 2분기에 중간결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오레고보맙은 글로벌 임상2상에서 무진행생존기간(PFS)을 기존 표준 치료법 대비 30개월이 늘어난 42개월이라는 고무적인 결과를 보인 신약이다. 오레고보맙 글로벌 임상 ..

유한화학, 글로벌 CDMO 경쟁력 위한 시설 증대

유한화학, 글로벌 CDMO 경쟁력 위한 시설 증대 경기 화성공장에 HB동기공.. 원료의약품 생산 유한양행의 원료의약품 생산 자회사인 유한화학(대표 서상훈)이 생산동 신축을 통해 원료의약품 생산역량 확대에 나섰다. 유한화학은 최근 경기도 화성시 마도면에 위치한 화성공장에서 HB동 기공식 행사를 가졌다. 기공식에는 유한화학 서상훈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과 유한양행 임직원 및 공사 관련 시공, 감리, 설계를 맡은 협력사의 임직원 들이 참석했다. 유한화학 서상훈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화성공장 HB동 신축을 계기로 원료의약품 글로벌 CDMO 사업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생산 능력을 갖출 것”이라며, “특별히 안전하고 재해가 없는 공사가 될 수 있도록 협력해 갈 것”을 강조했다. 유한화학 HB동 신축공사는 연면적 ..

한국비엔씨, 행정처분 집행정지 신청 인용

한국비엔씨, 행정처분 집행정지 신청 인용 대구지법 11월 2일 한국비엔씨는 지난 11월1일 대구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받은 비에녹스주(클로스트리디움보툴리눔독소A형)의 회수·폐기 및 잠정제조중지등 명령에 대하여 효력정지 잠정처분신청과 집행정지 신청을 11월 2일 대구지방법원에 접수하였고 법원에서 잠정처분신청에 대하여 잠정처분정지 인용이 결정되었다고 밝혔다. 처분기간은 집행정지 사건의 심리 및 결정에 필요한 기간 까지이다. 아울러, 한국비엔씨는 11월 3일 대구지방식약청에 해당 명령에 대한 이의 신청서를 제출하였다.

바디텍메드, 자가진단시장 진출 본격화

바디텍메드, 자가진단시장 진출 본격화 코로나 타액 진단키트 사용 승인 계기로 차세대 현장진단 전문기업 바디텍메드(대표이사 최의열)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침(타액)을 이용하여 15분 이내에 코로나19 감염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타액 자가진단키트 ‘Boditech Quick COVID-19 Ag Saliva’에 대한 국내사용 승인을 획득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국내에서 기존 타액진단키트보다 성능이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참여자 281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임상시험 결과, 제품의 민감도와 특이도는 각각93.8%, 99.5%로 나타났다. 민감도 93.8%는 국내 허가 제품 중 가장 높은 수치이다. Boditech Quick COVID-19 Ag Saliva는 목에서부터 기침하듯이 끌어모은 타액을 용액..

SK케미칼, 구성원 가족과 ‘비치코밍’ 봉사

SK케미칼, 구성원 가족과 ‘비치코밍’ 봉사 해변 모은 쓰레기 이용해 업싸이클링 공예 SK케미칼과 SK바이오사이언스, SK플라즈마 등 관계사가 임직원 가족들과 함께 해변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SK케미칼은 최근 인천 중구에 위치한 을왕리 해변가에서 관계사 구성원 및 가족들과 ‘비치코밍 : 바다를 살리는 빗질’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비치코밍(Beach Combing)은 해변을 의미하는 ‘Beach’와 빗질을 의미하는 ‘Combing’의 합성어로, 해변을 빗질하듯이 바다 표류물이나 쓰레기를 주워 모으는 환경 보전 활동을 의미한다. SK케미칼은 구성원들과 가족들이 해양 생태계가 처한 문제에 대해 공감하고, 해변 정화를 통해 환경 이슈와 관련된 봉사활동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피에이치씨, 체험형 헬스케어 리테일 스토어 오픈

피에이치씨, 체험형 헬스케어 리테일 스토어 오픈 동탄 MoHe’s 오픈행사 11월 5일. 6일 양일간 피에이치씨(대표이사 최인환 / 057880)가 국내 최초로 시도한 체험형 헬스케어 리테일 플래그십 스토어인 동탄 MoHe’s 오픈행사를 11월 5일, 6일 양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기 화성시 동탄호수공원에 위치한 동탄 MoHe’s 점은 라크몽 주상복합 시설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다. 피에이치씨는 동탄 MoHe’s 개관을 기념하여 고객 감사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크몽 지하1층 메리그라운드 중앙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 100%에게 지급하는 “꽝 없는 뽑기 이벤트” 로 에어볼 추첨을 통하여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피에이치씨 관계자는 “10월 24일 매장 가 오픈 이후 많은 고객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