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 :: 2021/09/02 글 목록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의약계(헬스케어)전문기자 ▶헬스케어 전반(제약,약사, 의약품유통(물류위수탁),의료,병원, 바이오, 건기식,(기능성)화장품.위생용품)등 ☞제보 및 보도 자료, 제품 홍보.마케팅 문의 이메일: jp11222@naver.com 열씨미
tistory 로고 이미지 =====================

===========================ú

============================
« 2021/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반응형

보스톤사이언티픽, 루메니스 써지칼 사업부 인수

 

베어링프라이빗에쿼티아시아로부터 

 

보스톤사이언티픽(NYSE: BSX)은 에너지 기반 의료 솔루션을 개발하고 상용화하는 비상장 기업 루메니스(Lumenis LTD.)의 글로벌 써지칼 사업부를 베어링프라이빗에쿼티아시아(BPEA, Baring Private Equity Asia) 계열사로부터 인수하는 절차를 마무리했다고 발표했다.

 

 

루메니스 써지칼 사업부는 비뇨기과와 이비인후과 시술에 사용되는 고사양 레이저 시스템, 광섬유 및 부품 등을 포함하고 있다. 루메니스 써지칼 사업부의 2021년 총 매출은 약 2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메건 스캔론(Meghan Scanlon) 보스톤사이언티픽 수석 부사장겸 글로벌 비뇨기사업부 총괄은 “인수 계약이 마무리됨에 따라 차별화된 루메니스의 모세™(MOSES™) 기술과 레이저 포트폴리오를 보스톤사이언티픽의 선도적인 요로결석 및 양성 전립선비대증 제품군과 통합시킬 수 있게 되었다”며 “더불어 당사의 비뇨기사업부서에 우수한 인재들이 합류하고 요크님(Yokneam)에 글로벌 외과 레이저 센터를 설립할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혁신적인 기술을 선도하고 외과 의료진들이 환자 치료를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보스톤사이언티픽은 지난 2021년 3월 3일 루메니스의 글로벌 써지칼 사업부를 10억7000만달러에 인수하기로 합의한 계약을 발표했다. 보스톤사이언티픽은 20년 이상 루메니스와 비즈니스 관계를 이어왔으며, 인수 이전에는 유통 계약을 통해 미국과 일본에서 루메니스 비뇨기 레이저 포트폴리오를 공급해 왔다. 

 

 

인수가 완료됨에 따라 이비인후과 레이저 포트폴리오와 레이저 및 광섬유를 중국과 같은 고성장 국가를 비롯한 모든 국가에 판매하게 된다. 루메니스의 글로벌 에스테틱 사업부와 안과 사업부는 BPEA가 계속 보유하게 된다.

 

 

이번 거래는 2021년 조정 주당순이익에 영향을 거의 미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며, 2022년 주당순이익에  2센트가량 기여한 후 기여도가 점차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일반회계기준(GAAP, Genarally Accepted Accounting Principles)에 따르면 이번 거래는 2021년에는 상각 비용 및 인수 관련 순비용으로 인해 희석되고, 이후 이익 증가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반응형

GC녹십자, 배백식 경영전략실장 영입

◆제약/▷국내제약 | 2021. 9. 2. 10:06 | Posted by 김종필 기자 열씨미
반응형

GC녹십자, 배백식 경영전략실장 영입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배백식(裵伯植, 45세) 경영전략실장(임원)을 영입했다고 2일 밝혔다.

 

배백식 신임 실장은 카이스트(KAIST)에서 토목공학 학사 및 경영공학 석사 학위를 취득하고 미국 콜롬비아대학교(Columbia University)에서 MBA 과정을 마쳤다.

 

이후 2006년부터 보스톤 컨설팅 그룹(Boston Consulting Group)에서 프로젝트 리더(Project Leader)로 근무했고, 2014년 두산그룹에 입사해 ㈜두산, 두산중공업 등에서 전략 기획 업무를 담당한 바 있다.

 

GC녹십자 관계자는 “변화하는 경영 환경에 신속하고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지속성장 가능한 사업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관련 분야 전문가를 영입했다”고 설명했다.

 

배백식 경영전략실장은 앞으로 GC녹십자의 중장기 경영 목표 달성을 위한 전략 수립 및 운영 등의 업무를 담당한다.

반응형

한미약품, 2021년 하반기 공개채용

◆제약/▷국내제약 | 2021. 9. 2. 09:53 | Posted by 김종필 기자 열씨미
반응형

한미약품, 2021년 하반기 공개채용

 

9월26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

 

한미약품(대표이사 우종수·권세창)이 2021년 하반기 공개채용 서류를 오는 9월26일까지 접수한다.

  

100여명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하반기 공채는 ▲M.D.(Medical Doctor) ▲국내영업 ▲본사(재경, eR&D, 해외BD 등) ▲연구센터(바이오신약, 합성신약, 약리효능 등) ▲팔탄공단(제제연구, 시스템관리, EM 등) ▲평택공단(QC, QA, 약사) 등 다양한 부문에서 진행된다.

 

상세 모집부문 및 지원자격 등은 한미약품 채용 홈페이지(https://hanmi.recruit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서는 이달 26일(일) 오후 5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공채 접수 기간 중 한미약품은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2021 한미약품 채용Talk(채용설명회)’도 마련했다. 방역 수칙을 지키면서도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채용 정보를 균등하게 제공하자는 취지로 마련된 채용Talk은 11일(연구센터, 국내사업부)과 16일(본사, 팔탄공단, 국내사업부) 줌을 통한 온라인 대화로 진행된다.

 

 

해당 시간에는 ▲제약산업 및 한미약품 소개 ▲채용 Process ▲직무별 선배사원의 직무이야기 등을 들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과 신청 방법 역시 한미약품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제약강국을 위한 담대한 여정에 함께 할 인재를 찾는 이번 하반기 공채에 취업 준비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창조와 혁신, 도전 정신이 투철하고, 남들이 만들어 놓은 길을 걷기보다 새로운 길을 개척하며 회사와 함께 성장하길 원하는 인재라면 누구든 환영한다”고 말했다.

반응형

삭센다,2분기 비만치료제 중 매출 1위

◆제약/▷외자계제약 | 2021. 9. 2. 09:46 | Posted by 김종필 기자 열씨미
반응형

삭센다,2분기 비만치료제 중 매출 1위 

 

아이큐비아 분석 결과

한국 노보 노디스크제약(사장: 라나 아즈파 자파)은 세계 최초 GLP-1(Glucagon-Like Peptide  유사체 비만 치료제 삭센다펜주 6mg/ml(성분명: 리라글루티드)(이하 삭센다®)가 체중 감소 효과와 장기 안전성을 바탕으로 2분기 비만치료제 시장에서 25.8%의 점유율을 차지하며 1분기에 이어 1위를 수성했다고 밝혔다.

 

의약품 조사기관 아이큐비아(IQVIA)에 따르면, 삭센다는 전체 비만 치료제 시장 2분기 매출 386억 원 중 약 99억 원으로 약 25.8%의 점유율을 차지하며 11분기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삭센다의 2분기 매출은 1분기 대비 약 48% 성장한 수치로 큰 폭의 반등에 성공하며 비만 치료제 시장을 리딩하고 있다.

 

또한 삭센다는 2분기 시장 점유율 1위와 더불어 최근 1년 누적 매출액(MAT) 1위도 기록했다. 삭센다의 1년간 국내 연간 누적 매출액(MAT)은 약 352억 원으로, 이는 전체 비만 치료제 시장의 약 25%에 해당한다.

 

노보 노디스크제약 라나 아즈파 자파 사장은 “최근 다양한 연구 및 설문 결과를 통해 코로나 펜데믹의 장기화가 비만 환자 증가 및 기존 비만 환자들의 건강 문제를 심화시키고 있는 것이 확인되고 있다”며, “삭센다®는 비만 약제 시장의 처방 트렌드에 변화를 가져오며 비만을 중장기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청사진을 제시하고 있다. 노보 노디스크는 비만 환자들이 치료를 통해 삶의 질을 개선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반응형

심평원, 코로나19 강원도 공공의료원 지원 앞장

◆의약정책 | 2021. 9. 2. 09:43 | Posted by 김종필 기자 열씨미
반응형

심평원코로나19 강원도 공공의료원 지원 앞장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선민이하 ‘심사평가원’) 1 강릉의료원에서 코로나19 실직소득감소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강원도 공공의료원에 의료비를 전달했다.

 

이번 의료비 지원은 작년에 이어  번째로강원도 5 공공의료원(원주, 강릉속초삼척영월)  4,000만원( 800만원) 후원했다.

 

심사평가원은 코로나19 재정상 어려움을 겪는 강원지역 공공의료원이 취약계층 대상 신규 공공사업을 원활히 추진할  있도록 전년보다 1,000만원 증액된 임직원 성금을 후원금으로 마련하였다.

 

기호균 기획조정실장은 “심사평가원은 지역사회의 코로나19 거점병원 역할을 수행하는 공공의료원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반응형

반응형

멀츠 에스테틱스,  벨로테로 학술 세미나 개최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이하 멀츠) 자사의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 지난 24 미용 의료 전문가를 대상으로 ‘MEX(Merz Experts)-Seminar’ 개최하고 벨로테로의 우수한 볼루마이징 효과와 안전성 데이터를 바탕으로 만족도 높은 필러 시술 전략을 논의하는 장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MEX-Seminar’ 멀츠가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는 학술 교육 프로그램으로 이번 세미나는 국내 미용 의료 분야 최대 체인  하나인 리엔장 네트워크를 대상으로리엔장 잠실홍대 등의 네트워크 전문가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세미나는 ▲필러 시장의 현황을 업데이트 하는 것으로 시작해중안면부(팔자  앞볼필러 동시 시술  임상적 장점(Clinical advantages of whole mid facial approach – NLFs & Cheeks)’ 대한 주제 발표이후 ▲부위  효과적인 시술법 교육  시연(Live Demonstration) ▲질의세션을 끝으로  2시간 동안 이어졌다.

 

주제 발표를 맡은 리엔장 잠실점의 김세진 원장은 사람마다 피부 노화의 원인이 다양하고연부 조직의 층마다 노화의 양상이 동시에 나타날  있기 때문에 어느  층에 치우치지 않는 세심한 필러 시술이 필요하다고 설명하며 “특히환자 수요가 높은 팔자와  밑부터 광대까지 이어지는 인디언밴드 부위는 이중 (Dual plane) 주입식으로 동시에 시술할  권장했다

 

그는 “팔자  앞볼 부위를 동시에 시술할 경우 따로 시술하는 것보다 볼륨 개선  전체 중안면을 조화롭게 교정하는 측면에서의 치료 효과가 상당하고 환자의 만족도도 높았다.” 강조했다.

 

또한  원장의 발표에 따르면 멀츠의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 볼륨은 볼루마이징은 물론 피부 밀착에 중요한 응집성이 뛰어나 움직임이 많은 부위에서도 표정이 자연스러우며 필러의 이동이 덜하고오랜 시간동안 처음의 모양을 유지하는데 탁월한 것으로 나타나   이중  시술에 최적화된 볼루마이징 필러로서 임상적 강점을 재확인했다

 

 

뿐만 아니라 벨로테로는 체내에 원래 존재하는 성분을 사용하는 만큼 부작용의 가능성이 낮으며무엇보다 지연성 염증 반응 발현율이 낮아 안전성까지 갖춘 제품임을 확인했다.

  

멀츠의 유수연 대표는 “필러 시술 분야에서 독보적으로 많은 케이스를 보유하며환자 신뢰도가 높은 리엔장 네트워크와 최신 필러 시술 전략에 대한 심도 깊은 논의를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국내 필러 시장의 수요와 트렌드를 감안할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인 벨로테로가 어떻게 볼루마이징 효과를 극대화하고 의료진과 환자의 만족도를  향상시킬  있는지 확인할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앞으로도  많은 전문가 세미나를 통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필러 시술 혜택을 제공할  있도록 노력하겠다 전했다.

 

멀츠의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인 벨로테로는 높은 밀착력과 응집성으로 자연스러운 효과를 내며탄력성이 높아 관자나 바깥볼에 우수한 볼루마이징 효과를 나타내고응집성이 높아 얇은 피부 부위나 움직임이 많은 부위에 이물감이 적고 유지력이 높은 장점이 있다시술  염증 반응 발현이 낮아 안전성을 갖추었으며, FDA 승인을 받은 필러 제품이다.

반응형

노바티스, 척수성 근위축증(SMA) 아이 지원

◆제약/▷외자계제약 | 2021. 9. 2. 09:36 | Posted by 김종필 기자 열씨미
반응형

노바티스, 척수성 근위축증(SMA) 아이 지원

 

재활치료 아이디어 공개 

한국노바티스㈜(임시 대표  스카프테 모르텐센) 희귀난치성 질환인 척수성 근위축증(SMA) 재활치료 아이디어가 담긴 책자와 영상을 척수성 근위축증 종합정보웹사이트인 ‘CARE SMA’ 통해 제공한다고 밝혔다.

 

척수성 근위축증 아이들을 위한 재활치료 아이디어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 소아재활의학과 신형익 교수가 자문자로 참여하여 SMA 질환을 위해 개발된 자료이다

 

 

점차적으로 근육이 약해지는 SMA 환자들은 재활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환자와 보호자가 참고할  있는 자료가 부재한 상황을 고려하여 가정에서 쉽게 따라할  있도록 재활운동 아이디어를 정리하였다

 

 

상지와 하지몸통운동을 통한 재활 운동 방법부터 아쿠아 치료와 놀이 활동을 통한 작업 치료까지 근력을 재활할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가 담겨있다

 

 

해당 자료는 책자  영상으로 제공되며 자료가 필요한 환자와 가족이라면 누구나 활용 가능하다영상은 한국노바티스 유튜브 채널에서도 확인할  있다.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 소아재활의학과 신형익 교수는 “SMA 치명적인 희귀질환이지만지속적으로 치료제가 개발되면서 환자들이 미래를 꿈꿀  있는 환경이 되고 있다. SMA 환자들은 근육이 약해져 있기 때문에 치료와 함께 꾸준한 재활운동이 매우 중요한데, SMA 환자만을 위한 재활운동 방법을 소개할  있게  매우  깊게 생각한다유전자 대체 치료  획기적 SMA 치료법이 등장하고 있는 상황 속에서 이번 자료를 통해 SMA 환자들이 앞으로  건강한 삶을 마련할  있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 덧붙였다.

 

 

더불어 ‘SMA 환자 가족을 위한 질환복지 가이드북 ‘CARE SMA’ 웹사이트를 통해 제공한다진단치료관리방법을 비롯해 민간 의료비 지원 사업과 긴급복지지원제도  SMA 환자와 보호자에게 필요한 질환과 복지 정보를  눈에 확인할  있다.

 

‘CARE SMA’ 한국노바티스가 이번에 공개하는 척수성 근위축증 종합정보 웹사이트로 SMA 질환 정보  유형별 증상 SMA 진단 방법 △다양한 SMA 치료  관리 방법 SMA 치료를 위한 유전자 대체 치료제에 대한 이해 등에 대한 정보가 수록되어 있다.

 

한국노바티스 졸겐스마  안과 사업부 조연진 전무는 “국내 SMA 환자와 보호자가 참고할  있는 재활 관련 자료를 찾아보기 힘든 상황에서 이번 재활치료 아이디어를 개발하기 위해  필요한 전문가 자문을 제공해 주신 신형익 교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SMA 치료 가능한 희귀질환이기에 빠른 진단부터 치료이후 재활 운동을 포함한 관리 등이 치료 예후와 매우 맞닿아 있다때문에 SMA 관련 정보들을  번에   있는 플랫폼을 통해 국내 환자와 가족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싶었다앞으로도 한국노바티스는 국내 SMA 환자들의 치료 환경 개선과약제 접근성 강화에도 끊임없이 노력해 환자와 가족들이 더욱 건강한 삶을 누릴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강조했다.

 

SMA 정상적인 SMN1 유전자의 결핍 혹은 돌연변이로 인해 근육이 점차적으로 위축되는 치명적인 희귀 유전 질환으로 영아 사망을 야기하는 주요 원인  하나다. 

 

질환이 진행될수록 모든 근육이 약해지고이로 인해 식사와 움직임뿐만 아니라 자가 호흡도 어려워지면서 생명까지 위협할  있다.

 

SMA 전세계적으로 신생아  1만명당 1 꼴로 발생하는데 이중 SMA 환자의  60% 차지하는 1형은 가장 심각한 유형으로치료받지 않으면 90% 환자가 2 이전에 사망까지 이를  있다. 

반응형

반응형

한국에자이, 온라인 의학정보 사이트 ‘에자이-온’ 런칭

한국에자이(대표 고홍병)가 보건의료 전문가 대상의 온라인 의학정보 디테일링 서비스 사이트인 ‘에자이-온(On, 溫, www.eisaion.com)을 런칭한다고 2일 밝혔다.

 

‘에자이-온(On, 溫)’의 명칭은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을 통해 소통을 켤 수(On) 있다는 의미와 올바르고 정확한 의학정보 전달을 통해 환자와 가족의 삶을 개선하고, 더 따뜻한(溫) 세상을 만들겠다는 의미를 함께 담고 있다.

 

에자이-온은 COVID-19의 확산 이후 온라인 미팅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대면을 통한 의학정보 전달이 원활하지 않은 상황을 고려해 기획됐다.

 

메디컬과 마케팅 부서는 물론 인허가 및 컴플라이언스 관련 부서까지 참여한 태스크포스(Task Force)팀을 구성, 수 차례의 미팅을 통해 최적의 서비스 내용을 구축하는 등 약 1년 간의 개발 과정을 거쳐 공개됐다.

 

에자이-온은 ▲ e-Library ▲ Medical Affairs ▲ 1:1 Remote Detailing 등 크게 3가지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e-Library는 에자이 주요 제품에 대한 정보 및 제품 관련한 세미나, 심포지엄의 일정 및 내용 등을 소개한다.

 

더불어, e-Library에 포함된 3D application 메뉴에서는 뇌와 소화기를 3D 모델링으로 구현한 Brain MAP과 GI(Gastro Intestinal) MAP을 이용할 수 있다.

 

Medical Affairs에서는 현재 한국에자이가 진행 중인 임상시험 연구에 대한 정보 및 파이프라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사이트 내에서 바로 연구자 주도 임상시험(Investigator initiated trials)을 제안하고 리뷰 및 심사 진행 절차까지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들어, 번거로움을 대폭 줄였다.

 

 

1:1 Remote Detailing은 기존 제약사 담당자와의 미팅을 온라인으로 옮겨온 형태로 보면 된다.

 

 

화상 통화, 전화 통화, 서면 Q&A 중에서 보건의료 전문가가 가장 편한 방법을 택해 상담을 원하는 제품과 일시, 문의사항 등을 기재해 신청하면, 신청한 일시에 맞춰 미팅 및 답변 등을 제공한다.

 

 

다만, 1:1 Remote Detailing의 경우 현재 세부 내용을 준비 중으로, 2022년 4월에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다.

 

의사 면허를 갖고 있는 보건의료 전문가는 사이트 혹은 병원을 방문한 한국에자이 담당자를 통해 회원 가입을 하고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외 기존 킴스온라인(KIMS) 계정을 갖고 있으면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바로 이용도 가능하다.

 

한국에자이 고홍병 대표는 “COVID-19가 장기간 지속되면서 온라인 채널을 활용한 소통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에자이-온은 기존의 번거로운 절차 없이 온라인 상에서 더 전문적인 정보를 쉽고 빠르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는 효율적인 소통 창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에자이-온을 통해 유용하고 다양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에자이-온은 ▲ e-Library ▲ Medical Affairs ▲ 1:1 Remote Detailing 등 크게 3가지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e-Library는 에자이 주요 제품에 대한 정보 및 제품 관련한 세미나, 심포지엄의 일정 및 내용 등을 소개한다.

 

더불어, e-Library에 포함된 3D application 메뉴에서는 뇌와 소화기를 3D 모델링으로 구현한 Brain MAP과 GI(Gastro Intestinal) MAP을 이용할 수 있다.

 

Medical Affairs에서는 현재 한국에자이가 진행 중인 임상시험 연구에 대한 정보 및 파이프라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사이트 내에서 바로 연구자 주도 임상시험(Investigator initiated trials)을 제안하고 리뷰 및 심사 진행 절차까지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들어, 번거로움을 대폭 줄였다.

 

1:1 Remote Detailing은 기존 제약사 담당자와의 미팅을 온라인으로 옮겨온 형태로 보면 된다.

 

화상 통화, 전화 통화, 서면 Q&A 중에서 보건의료 전문가가 가장 편한 방법을 택해 상담을 원하는 제품과 일시, 문의사항 등을 기재해 신청하면, 신청한 일시에 맞춰 미팅 및 답변 등을 제공한다. 다만, 1:1 Remote Detailing의 경우 현재 세부 내용을 준비 중으로, 2022년 4월에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다.

 

의사 면허를 갖고 있는 보건의료 전문가는 사이트 혹은 병원을 방문한 한국에자이 담당자를 통해 회원 가입을 하고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외 기존 킴스온라인(KIMS) 계정을 갖고 있으면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바로 이용도 가능하다.

 

한국에자이 고홍병 대표는 “COVID-19가 장기간 지속되면서 온라인 채널을 활용한 소통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에자이-온은 기존의 번거로운 절차 없이 온라인 상에서 더 전문적인 정보를 쉽고 빠르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는 효율적인 소통 창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에자이-온을 통해 유용하고 다양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반응형

반응형

화이자 '소마버트주', 9월 1일부터 건강보험 급여

 

화이자 말단비대증 치료제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www.pfizer.co.kr) 말단비대증 치료제 소마버트(Somavert, 성분명: pegvisomant, 페그비소만트) 국민건강보험 요양급여의 적용 기준  방법에 관한 세부사항 고시(2021-234) 따라 9 1일부터 건강보험급여를 적용 받는다고 밝혔다.

 

소마버트주는 수술 /또는 방사선 치료에 적절한 반응을 보이지 않으며 소마토스타틴 유사체 치료로 IGF-1 농도가 정상화되지 않거나 불내약성인 성인 말단비대증 환자의 치료제로 지난해 9 허가를 받았다.

 

이번 급여 기준에 따라 소마버트주는 허가사항 범위 내에서 수술 /또는 방사선 치료에 적절한 반응을 보이지 않는 성인( 18 이상말단비대증 환자로 소마토스타틴 유사체(Octreotide 30mg 또는 Lanreotide 120mg) 최소 24주간 투여하였으나 충분한 반응을 보이지 않으면서인슐린성 성장인자(IGF-1, Insulin-like growth factor 1) 정상범위상한(ULN) 1.3 이상인 경우에 급여가 적용된다

 

 

약가는 9 1일을 기준으로 ▲10mg/1바이알 64,166, ▲15mg/1바이알 93,041, ▲20mg/1바이알 121,915, ▲25mg /1바이알 150,790, ▲30mg /1바이알 179,665원이다.1

 

특히 소마버트주의 이번 급여기준은 기존 말단비대증 2 치료제의 급여기준보다 완화되어 치료 전환이 필요한 환자에게 새로운 기회가  것으로 보인다

 

 

지금까지는 1 옵션인 소마토스타틴 유사체로 충분히 조절이 되지 않는 2 치료 옵션이 필요한 말단비대증 환자는 성장호르몬(GH, Growth hormone) 수치와 IGF-1 수치  가지를 모두 만족해야 2 치료제에서 급여를 적용 받을  있었으나소마버트주는 평균 성장호르몬(GH) 수치가 2.5/L 이상’ 이라는 조항이 삭제되어 GH 수치가 높지 않지만 IGF-1 높은 2 치료옵션이 필요한 환자에게 새로운 치료 옵션이  것으로 기대된다.

 

소마버트주는 대규모 장기추적 관찰 레지스트리 연구(ACROSTUDY) 통해 15개국 2090명의 말단비대증 환자를 대상으로 장기적인 효과와 안전성을 확인했다.

 

 

12년까지의 추적 연구 결과연구 시작 시점에는 환자의 89% IGF-1 정상범위상한(ULN) 초과했으나소마버트 투여 이후 IGF-1 수치가 정상인 환자의 비율이 1년차에 53%에서 10년차에 73%까지 증가했다.

 

소마버트 투여  추적검사에서 말단비대증 환자 1,702명을 대상으로 분석한 결과, 72.2% 환자는 종양의 크기에 변화가 없었으며, 16.8% 종양 크기가 감소했다.

 

 

4.3% 환자는 종양의 크기가 커지고작아짐을 동시에 보였으며, 6.8% 환자만이 종양의 크기가 증가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한국화이자제약 희귀질환사업부 대표 김희정 전무는 “말단비대증은 만성적인 진행성 희귀질환으로 적절한 치료가 이뤄지지 않으면다양한 전신 합병증과 더불어 기대수명이 감소한다특히 치료제가 매우 제한적인 상황에서 기존의 2 치료제의 급여기준이 엄격해 치료 전환이 쉽지 않았는데이번 완화된 급여 기준을 통해 1 치료에 불응한 말단비대증 환자들에게 소마버트라는 장기적으로 효과와 안전성을 확인한 새로운 치료옵션을 제공할  있게  기쁘게 생각한다, “한국화이자제약은 앞으로도 국내 말단비대증 환자들이  개선된 치료 환경에서 오랫동안 건강한 삶을 누릴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이라고 말했다.

반응형

반응형

뉴오리진,  ‘코어리셋 프로틴’ 출시

 

소화 걱정 없는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유한건강생활의 헬스&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소화 걱정 없는 100% 동•식물성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코어리셋 프로틴’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 ‘코어리셋 프로틴’은 근육건강과 소화를 고려해 식품 첨가물 없이 100% 식품으로부터 얻은 5종 프로틴을 균형있게 설계한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이다.

 

 

원활한 단백질 소화를 위해 카제인과 유청, 식물성 단백질을 각각 1:3:2의 비율로 맞춰 배합을 설계했을 뿐만 아니라, 100% 식품으로부터 얻은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핵심원료인 뉴질랜드 초지방목 우유 단백질과 우유단백혼합분말은 우리 몸과 같은 구조의 A2 단백질 100%가 함유돼 소화 걱정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식물성 단백질 3종(완두 단백질, 잠두콩 단백질, 쌀 단백질)은 첨가물 없이 100% 원물 그대로 갈아 넣어 식품이 가진 영양을 고스란히 담아냈으며, 완두단백질과 쌀 단백질은 코셔 인증, 할랄 인증 등 글로벌로부터 인증받은 원료를 사용해 신뢰도를 높였다.

 

특히 ‘코어리셋 프로틴’은 단백질뿐만 아니라 우리 몸의 에너지 생성과 체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대사를 돕는 판토텐산은 물론, 칼슘과 체내 산소운반과 혈액생성에 필요한 철이 함유되어 있어 한 번의 섭취만으로 에너지•뼈•근육•혈액 건강까지 11가지 기능성 케어가 가능하다.

 

뉴오리진만의 깐깐한 6無 원칙도 눈에 띈다.

 

 

‘코어리셋 프로틴’은 건강에 해로운 6가지 (팜유, 덱스트린, 지방산에스테르류(유화제), 향료, 증점제, 대두단백질) 무첨가로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게다가 진한 우유 맛에 백설탕 대신 자일리톨을 넣어 자연스러운 단맛을 더했으며, 국산 볶은알파현미분말로 고소함을 담아 질리지 않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유한건강생활 BD&마케팅 정경인 본부장은 “뉴오리진 코어리셋 프로틴은 이름처럼 근육 건강을 다시 올바르게 세운다는 방향성을 갖고 원료 선정부터 배합까지 뉴오리진만의 깐깐한 기준을 적용했다”며 “우리 몸에 필요한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100% 식품으로부터 얻어, 첨가물 걱정은 덜어낸 코어리셋 프로틴으로 근육량이 감소하는 중·노년층, 운동을 즐기는 젊은 세대, 불규칙한 생활 습관을 가진 현대인들이 근육 건강의 밸런스를 바로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뉴오리진 코어리셋 프로틴은 뉴오리진 온라인몰과 직영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뉴오리진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의 경우 더욱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

반응형

약사회, 약가인하 집행정지 문제 조속해결 촉구

 

정부-제약사간 분쟁 반복 근본해결책 필요

 

약사회가 성명을 통해 정부-제약사 간 약가인하 분쟁으로 반복되는 약가인하 집행정지 문제를 조속히 해결하라고 촉구했다.

 

대한약사회(회장 김대업)는 1일 발표한 성명에서 “지난 수년간 끊임없이 반복되는 정부-제약사간 약가인하 분쟁으로 인해 약국에 반품·정산 행정부담, 경제적 손실 및 사후관리 부담 증가 등의 피해에 대해 보건복지부가 조속히 해결방안을 마련해 줄 것을 촉구한다”고 밝혔다.

 

약사회는 금번 가산 재평가로 인한 대규모 약가인하 문제는 일선 약국을 반품과 차액정산 업무로 내몰고 정상적인 약국업무를 할 수 없도록 만들었다고 지적했다.

 

특히, 시행일에 임박하거나 시행일 전후로 빈번하게 이루어지는 법원의 약가인하 집행정지와 그에 따른 추가적인 후속 행정조치를 약국에서는 이중 삼중으로 반복해야 하는 상황임을 정부는 주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약가 업데이트 반영 지연 등 정확한 약제비용 산정의 어려움으로 이미 일선 약국에서 겪는 혼선과 피로도는 임계치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아울러 “약가인하 관련 사안은 추후 구입약가 산정 등의 사후관리 위험 부담으로 이어져, 정확하고 올바른 청구를 저해하는 요소로 작용하는 만큼 이제는 정부 차원의 특단의 대책 마련이 필요한 시점”임을 주장했다.

 

특히 “일선 약국의 혼란은 환자에게 정확한 조제·투약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는 본연의 업무에도 막대한 지장을 초래하여 약국의 안정적인 조제 환경을 저해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우려를 금할 수 없다”고 입장을 표명했다.

 

약사회는 지속되는 약가인하 관련 후속상황에 대해 “보험약가제도 개선의지 없이 오롯이 약국에 모든 책임과 부담을 전가하는 상황에 분노하며, 정부 차원의 근본적인 해결방안을 조속히 마련할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고 강조했다.

 

반응형

심평원, 지속가능 발전 위해 ESG경영 추진

◆의약정책 | 2021. 9. 2. 08:06 | Posted by 김종필 기자 열씨미
반응형

심평원지속가능 발전 위해 ESG경영 추진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선민이하 ‘심사평가원’)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ESG관점에서 추진하고단계별로 2023년까지 ESG경영을 고도화·내재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심사평가원은 ESG경영을 통한 지속가능 발전을 추진하기 위해 9 1일자로 ESG 전담조직인 ESG경영추진단을 신설하고단내 하부조직으로 환경추진반사회추진반거버넌스추진반  10 지원별 ESG경영추진반을 구성한다.

 

추진단에서는 환경사회적 책임거버넌스 분야 아이템 발굴  업무와 연계한 지속가능경영 아이템을 발굴·적용하는  분야별 사업을 주관하여 추진할 예정이다.

 

심사평가원의 ESG경영은 그동안 추진했던 공공기관 고유의 책무와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고새롭게 대두된 환경분야의 이행수준을 더욱 높일  있는 실사구시형 추진전략 기본으로 한다.

 

심사평가원의 ESG경영은 중장기 경영전략 관점별 추진과제를 연계하고, ESG추진과제를 효과적으로 측정할  있는 평가체계 마련  대내·외 변화관리 강화를 통해 참여기반의 ESG경영을 추진한다.  

 

특히심사평가원은 ESG경영의 실행력을 강화하기 위해 ESG측정·평가시스템(HIRA-Ray) 새롭게 마련해환경·사회·버넌스 분야  14개의 과제를 중점 관리하고 단계적으로 추진과제를 확대할 계획이다.

 

심사평가원의 ESG경영 주요 추진과제는 먼저탄소발자국 Zero(E) 목표로 환경경영 조직을 구성하고 환경교육을 실시해 중단 없는 환경경영 운영체계를 마련하기로 했다

 

또한에너지 사용량  온실가스 배출량 감축계획을 수립하고 환경성 질환 해결 지원  업무 연관 환경문제를 발굴‧추진할 계획이다.

 

 번째사회적 공유가치 창출(S) 위해 지역사회  협력사의 동반성장을 촉진하고 사회공헌  사회적 가치 창출활동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다문화가정 건강지원사업  업무와 연관된 과제를 지속적으로 발굴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청렴‧윤리문화  투명경영(G) 위해 적극적인 경영공시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정기발간하고윤리경영  투명성 제고를 위한 노력들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거버넌스 강화를 위해 종합청렴도  부패방지시책 1등급 달성을 목표로 청렴 전략체계를 수립한다.

 

반응형

동국제약 주요 제품 진에어 기내 판매 입점

◆제약/▷국내제약 | 2021. 9. 2. 08:04 | Posted by 김종필 기자 열씨미
반응형

동국제약 주요 제품 진에어 기내 판매 입점

 

건강기능식품 및 생활건강제품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의 대표 건강기능식품과 생활건강 제품들이, 진에어 기내에서 판매되며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지난 8월부터, 진에어 승객들을 위해 특별한 가격으로 구성해 판매되고 있는 동국제약 제품은 총 16가지로, 프리미엄 콜라겐 앰플 4000 등 ‘메이올웨이즈’ 브랜드의 건강기능식품 10종과, 의약외품으로 구성된 마데카솔 상처케어세트(의약외품), 메디슬리머 센시안, 구강세정기, 치약·칫솔이다.

 


기내 판매는 진에어 탑승 고객이라면 누구나 구매 가능하며, 입점되어 있는 품목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의 지니스토어 기내유상판매 메뉴에서 미리 확인이 가능하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이번 진에어 기내 판매 입점은 오프라인 채널 역량 강화와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한 것으로, 진에어 승객들에게 동국제약의 대표적인 헬스케어 제품들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진에어 탑승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앞으로 계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진에어 기내 입점을 축하하고 추석 명절 안전한 귀향∙귀성길을 기원하기 위해, 9월 21일 진에어 내륙 노선중 무작위 선정을 통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에 선정된 진에어 탑승객들에겐 동국제약의 ‘면역엔 퀵 프로폴리스’ 제품이 증정된다.

반응형

반응형

충남. 대전약사회, 정책간담회 개최

 

서영석. 문진석 의원 초청...현안 논의

충남약사회와 대전시약사회는 2021년 9월 1일(수) 오후4시, 충남약사회관 회장실에서 ‘서영석.문진석 국회의원 및 충남.북,대전약사회장과의 정책 간담회를 가졌다.

 

이 정책 간담회에는,  충남약사회 박정래 회장과 김병환 부회장, 차용일 대전광역시약사회장, 신태수 충북약사회장, 국회보건복지위원회 위원 서영석 국회의원과 더불어민주당 문진석 국회의원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간담회는 비대면 진료 및 약배달 도입시도 중지,대체조제 명칭 및 통보 방식 개선 건의 등 다양한 약사회 현안 및 정책 등에 대하여 심도깊은 토의를 하였다.

반응형

반응형

뷰노, 흉부 X-ray 솔루션으로 대만 의료시장 진출

글로벌 의료인공지능 솔루션 선도 기업 뷰노(대표 김현준)는 자사 인공지능 기반 흉부 엑스레이 영상 판독 보조 솔루션 뷰노메드 체스트 엑스레이(VUNO Med®-Chest X-ray™)가 대만 식품의약품청(Taiwan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TFDA)으로부터 제조판매허가를 획득했다고 31일 밝혔다.

 

올해 초 대만 최대 종합 의료기업 CHC 헬스케어그룹(이하 CHC)과 대만 지역 총판 계약을 체결한 뷰노는 이번 허가 획득을 계기로 대만에서 뷰노메드 체스트 엑스레이™의 판매를 본격화할 방침이다.

 

대만은 글로벌 수준의 ICT 인프라를 기반으로, 정부가 주도하는 신규 헬스케어 솔루션 도입 방침을 통해 아시아의 디지털 헬스케어 강국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CHC는 대만에서 40여년 동안 축적된 풍부한 의료기기 판매 전문성과 노하우, 그룹 산하 대형병원과 다양한 현지 병원 네트워크를 보유한 기업으로, 뷰노의 본격적인 대만 시장 공략을 위해 총 4개 제품 ▲뷰노메드 체스트 엑스레이(VUNO Med®-Chest X-Ray™) ▲뷰노메드 본에이지(VUNO Med®-BoneAge™) ▲뷰노메드 펀더스 AI (VUNO Med®–Fundus AI™) ▲뷰노메드 흉부CT AI™(VUNO Med®–LungCT AI™)의 현지 인허가 획득, 마케팅, 프로모션, 판매 및 유지보수 서비스 등을 담당할 예정이다.  

 

4개 제품 중 첫 번째로 대만 허가를 획득한 뷰노메드 체스트 엑스레이는 흉부 엑스레이 영상에서 결절, 경화, 간질성 음영, 흉수, 기흉 등 주요 이상소견을 높은 정확도로 탐지하고, 위치와 소견명을 제시해 결핵, 폐렴 등 주요 폐 질환 진단을 돕는 인공지능 솔루션이다.

 

해당 솔루션은 영상의학 분야 최고권위 학술지인 Radiology에 게재된 임상연구에서 높은 판독 정확도와 효율성을 입증한 바 있다.

 

 

또한 국내외 주요 중대형병원 임상현장에서 활발하고 사용되어 임상적 가치가 검증된 주요 제품 중 하나다.

 

김현준 뷰노 대표는 “세계적인 의료 학술지 및 의료장비 파트너사의 검증을 거쳐 우수한 성능을 입증한 뷰노메드 체스트 엑스레이가 대만 허가를 획득함으로써, 본격적인 현지 시장 공략의 발판이 마련됐다”며 “이번 허가를 받은 제품과 함께 현재 허가를 준비중인 뷰노메드 흉부CT AI, 뷰노메드 펀더스AI, 뷰노메드 본에이지 등의 뷰노메드 솔루션의 대만 시장 침투를 위한 적극적인 사업 활동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Peter Lee CHC 부회장은 “현지 파트너로서 대만 허가를 획득한 뷰노의 AI 솔루션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코로나19 위기 상황에서도 다양한 의료현장에서 임상적 유효성을 꾸준히 증명해 온 뷰노의 제품들이 대만 의료현장 곳곳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CHC 헬스케어 그룹은 1977년 설립 이후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의료기기 판매 및 제조, 중대형 의료기관 운영 및 관리 등 다양한 의료 분야 사업을 영위하는 대만의 종합 의료기업으로 대만 이외에도, 중국과 인도네시아, 총 3개국 7개의 지사 및 20여개의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다.

반응형

반응형

보령제약-삼성바이오, 바이오시밀러 ‘온베브지주’ 출시

 

‘아바스틴‘의 국내 첫 바이오시밀러 9월 1일 발매

보령제약(대표 장두현)과 삼성바이오에피스(대표 고한승) 간 국내 독점 판권계약을 체결한 바이오시밀러 ‘온베브지주(ONBEVZITM, 성분명 베바시주맙)’가 1일 발매됐다.

 

‘온베브지주‘는 삼성바이오에피스가 개발한 항암제 ‘아바스틴(AVASTIN®)‘의 국내 첫 바이오시밀러로, 지난 3월 국내 최초로 품목허가를 획득했다.

 

9월 1일, 약제급여목록에 등재와 동시에 발매된 ‘온베브지주‘는 임상 1상과 3상을 통해 오리지널 제품인 ‘아바스틴‘ 과 비교하여 동등한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이다.

 

‘아바스틴‘ 대비 37% 낮은 경제적인 보험 약가를 통해 더 많은 환자에게 치료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유효기간 역시 24개월에서 36개월로 늘려 저장을 용이하게 하였다.

 

적응증으로 전이성 직결장암, 전이성 유방암, 비소세포폐암, 진행성 또는 전이성 신세포암, 교모세포종, 상피성 난소암, 난관암 또는 원발성 복막암, 자궁경부암 등을 보유하고 있다.

 

항암제 시장점유율 1위(국내 제약사 기준)인 보령제약은 차별화된 항암제 영업마케팅 경쟁력과 ‘온베브지주‘의 제품 우수성을 바탕으로, 연간 1,200억 원대 국내 ‘베바시주맙’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보령제약 Onco부문 김영석 부문장은 “’온베브지주’는 ‘아바스틴 대비 37% 경제적인 약가‘와 ‘사용 편의성 강화’라는 특화된 장점은 환자의 경제적 부담을 경감시켜주는 것은 물론 치료 성과도 높이는 확실한 대안이 될 것“이라며, “삼성바이오에피스 제품력과 보령제약 영업 경쟁력 간의 시너지를 높여, ‘온베브지주‘의 빠른 시장 안착 및 점유율 확대를 위해 적극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반응형

반응형

휴젤, 중화권 시장 확대 ..쁘띠 iH.E.L.F 성료

 

‘레티보 기초지식 라이브 강의’

휴젤이 강점인 학술 마케팅을 기반으로 중화권 시장 확대에 힘을 쏟고 있다.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이 현지시간으로 지난 31일 중국과 대만 미용·성형분야 전문의 및 관계자들 대상의 ‘Letybo기초지식 라이브 강의(Letybo®基识讲解直播)’를 진행, 쁘띠 iH.E.L.P(internet+H.E.L.P)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일 밝혔다.

 

H.E.L.F는 2013년부터 휴젤이 개최한 미용·성형 학술포럼으로 지난해까지 세계 각국에서 총 84회 진행된 글로벌 행사다.

 

그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라이브 강의는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의 지원 아래 강원도 춘천 ‘강원 LIVE 글로벌 디지털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약 1시간 40분가량 진행된 이날 온라인 강의에는 현지 전문의 및 관계자 약 100여 명이 동시 접속하며 레티보에 대한 높은 관심을 표했다.

 

휴젤 손지훈 대표집행임원과 안권용 강원도 글로벌 투자 통상국장의 인사말에 이어 시작된 이번 강의는 총 2번의 세션에 걸쳐 진행됐다. 1부에서는 국내 보툴리눔 톡신 시장 1위 기업 휴젤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담긴 레티보의 우수성과 특징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휴젤 의학본부 문형진 부사장의 주도로 진행된 2부에서는 안면 부위에 대한 해부학적 접근을 토대로 보다 효과적이고 안전한 시술을 돕기 위한 ‘레티보 시술과 동태해부학(Dynamic Facial Anatomy & Injection Techniques)’에 대한 강연이 진행됐다.

 

특히, 다년간 현장에서 쌓아온 문 부사장의 시술 노하우 전수는 참여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다.

 

휴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대면 마케팅이 어려운 상황에서 휴젤의 강점인 학술 마케팅을 활용, 온라인에 기반을 둔 다양한 전문 프로그램 마련을 통해 현지 의사들과의 스킨십 확대에 힘을 쏟고 있다”며 “국내 기업 최초, 중국과 대만으로 이어지는 중화권 시장 진출에 성공한 선도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근거 중심의 학술 마케팅을 기반으로 현지 시장 점유율 확대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휴젤 의학본부 문형진 부사장의 주도로 진행된 2부에서는 안면 부위에 대한 해부학적 접근을 토대로 보다 효과적이고 안전한 시술을 돕기 위한 ‘레티보 시술과 동태해부학(Dynamic Facial Anatomy & Injection Techniques)’에 대한 강연이 진행됐다.

 

특히, 다년간 현장에서 쌓아온 문 부사장의 시술 노하우 전수는 참여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다.

 

휴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대면 마케팅이 어려운 상황에서 휴젤의 강점인 학술 마케팅을 활용, 온라인에 기반을 둔 다양한 전문 프로그램 마련을 통해 현지 의사들과의 스킨십 확대에 힘을 쏟고 있다”며 “국내 기업 최초, 중국과 대만으로 이어지는 중화권 시장 진출에 성공한 선도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근거 중심의 학술 마케팅을 기반으로 현지 시장 점유율 확대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반응형

바이엘 코리아, 영상의학 의료기기 시장 진출

◆제약/▷외자계제약 | 2021. 9. 2. 07:37 | Posted by 김종필 기자 열씨미
반응형

바이엘 코리아, 영상의학 의료기기 시장 진출

 

1일  다이렉트(Go-Direct)’ 프로젝트 통해

바이엘 코리아(대표이사 프레다 이하 '바이엘') 래디올로지 사업부는 1 ‘ 다이렉트(Go-Direct)’ 프로젝트의 론칭을 선포하며 영상의학 의료기기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다이렉트 바이엘 래디올로지(Radiology) 사업부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진화하기 위한 프로젝트로기존 조영제 사업에 의료기기디지털 솔루션 등을 접목해 제품 공급을 넘어 고객의 요구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토탈 솔루션 프로바이더(Total Solution Provider)’ 자리 잡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다이렉트’ 프로젝트를 통해 바이엘은 오랜 기간 마켓 리더의 자리를 지켜  MEDRAD® 인젝터의 직접 판매  서비스를 시작하며이로써 CT/MR/Angio/CV  영상의학 전체를 아우르는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유일한 기업으로 자리잡게 됐다.

 

바이엘은 직접 거래를 통해 단순 제품 공급에 그치지 않고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선제적으로 파악해 최상의 맞춤형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판매 채널도 도매상을 비롯해 OEM리셀러병원으로 확대하며 기존에는 접근이 어려웠던 렌탈  다양한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바이엘은 이번 프로젝트 칭과 동시에 MEDRAD® 신제품 CT인젝터도 출시할 예정이다 출시될 CT인젝터는 장치조작 시간을 최소화해 영상의학 의료진들이 환자 케어에 집중할  있도록 혁신적인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이미 유럽  APAC 국가에 출시돼 업무 효율성  환자 안전성 향상 등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으며바이엘은 이를 통해 매출 증대  기존 조영제 제품과의 시너지 효과를 모색할 계획이다.

 

 

바이엘 래디올로지 사업부 리오나 멀케이(Leona Mulcahy) 총괄은 “팬데믹의 장기화와 새로운 디지털 기술의 도래로 영상의학분야에서 니즈의 변화가 빠르게 이뤄지고 있다이러한 상황  바이엘은 탄탄한 제품 포트폴리오와 맞춤형 서비스를 바탕으로 의료진과 환자에  나은 솔루션과 진단 결과를 제공하고자 한다, “바이엘은 이미 미국이나 호주  해외 의료기기 시장에서 마켓 리더로서 인정을 받고 있기 때문에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서도 좋은 성과를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조영제 시장의 ‘토탈 솔루션 프로바이더로서 상생의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영상의학 발전에 이바지할 ” 이라고 전했다.

 

한편바이엘은 래디올로지 분야에서 이번에 출시될 CT인젝터를 포함한  7가지의 MEDRAD® 인젝터와 CT조영제 울트라비스트(성분명이오프로미드), MRI조영제 가도비스트(성분명가도부트롤), X-RAY 조영제 가스트로그라핀(성분명메글루민/수산화나트륨/아미도트리조산), 간특이 MRI조영제 프리모비스트(성분명가도세틱산  4가지의 조영제를 보유하고 있다.

 

 

반응형

충북지역 의약품판매 업소 지도점검

카테고리 없음 | 2021. 9. 2. 07:33 | Posted by 김종필 기자 열씨미
반응형

충북지역 의약품판매 업소 지도점검

 

9월부터 3개월 간 중점 단속

 

충북도 관내 의약품유통및 판매시설에 대한 지도점검이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3개월 간 진행된다.

이번 점검 대상은 약국 30곳, 한약국 2곳, 도매상 25곳, 한약업사 13곳, 안전상비의약품 30곳, 무허가장소 23곳 등 120곳으로 최근 2년간 점검을 받지 않은 업소가 대상이 될 것으로 보인다.

도는 무자격자 의약품 조제·판매 행위, 사용기한 경과 의약품의 저장·진열 행위, 의약품 적정 보관, 약사법 준수 등을 점검하며, 가벼운 위반 사항은 현장 지도를 통해 개선한다. 중대하고 고의적 불법 행위는 관련 규정에 따라 행정 조치할 계획이다.

또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약국과 안전상비의약품 판매업소에 유증상자가 방문하면 즉시 진단 검사를 받도록 권고하도록 안내 등을 병행 추진힌다.

충북도 관계자는 "이번 점검이 도민들이 안심하고 의약품을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의약품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