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7/26 10

한미약품, 약국 전용 ‘마시는 건강 드링크’ 리뉴얼 출시

한미약품, 약국 전용 ‘마시는 건강 드링크’ 리뉴얼 출시 비타민, 타우린 등 전 성분 함량 높이고 용량도 ‘업그레이드’ 한미약품의 약국 전용 건강 드링크 ‘프리미엄 레시피’가 리뉴얼돼 전국 약국가에서 판매된다. 한미약품(대표이사 우종수·권세창)은 기존 제품 대비 영양 성분의 함량을 높이고, 한 캔당 용량도 늘린 프리미엄 레시피를 그룹 자회사인 온라인팜(대표이사 우기석)을 통해 전국 약국에 유통한다고 26일 밝혔다. 프리미엄 레시피는 식품으로 분류돼 편의점 등 모든 유통 채널에서 판매할 수 있지만, 한미약품은 ‘건강 드링크’라는 제품 고유의 특화된 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약국 판매 전용’ 건강 드링크제로 포지셔닝하고 있다. 새롭게 단장한 프리미엄 레시피에는 피로회복과 에너지 대사 등에 효과가 있는 타우린..

비만학회, ‘헬스 다이어트 다이어리’ 배포

비만학회, ‘헬스 다이어트 다이어리’ 배포 환자들이 직접 식사량, 운동량, 약제 복용 기록 대한비만학회(회장 강재헌, 이사장 이창범)가 비만 환자들의 일상 속 생활습관 관리를 돕기 위한 ‘헬스 다이어트 다이어리(Health Diet Diary)’를 배포한다고 26일 밝혔다. ‘헬스 다이어트 다이어리’는 코로나19로 인해 자가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비만 환자들의 식사, 운동 및 약제 복용 등 생활습관 관리를 돕기 위해 제작됐다. 최근 대한비만학회가 발표한 ‘코로나19 시대 국민 체중 관리 현황 및 비만 인식 조사’에 따르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생활습관 관리가 어려워지면서 응답자 10명 중 4명이 코로나19 이전 대비 체중이 3kg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비만의 주원인은 과도한 음식 섭취로 인한..

신신제약, ‘파이코메가’ 고객 체험 프로모션

신신제약, ‘파이코메가’ 고객 체험 프로모션 프리미엄 식물성 오메가-3 신신제약은 여름철 온 가족 혈행 건강을 위해 신신HL의 프리미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파이코메가’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고객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8월 20일까지 신신HL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최대 63% 할인 혜택과 함께 선착순 구매자 300명에게 1주분을 추가 증정한다. 특히 공식 온라인몰인 신신HL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찜, 소식 알림 설정 시 최대 2,000 포인트를 제공하고, 리뷰를 작성하는 모든 구매자에게는 1,000포인트를 지급한다. 파이코메가(Phycomega)는 미세조류 중 DHA 함유량이 특히 높은 스키조키트리움(..

JW중외제약, ‘드림버스’로 장애인 직업재활 지원

JW중외제약, ‘드림버스’로 장애인 직업재활 지원 JW중외제약이 임직원 통근버스를 지자체의 장애인 일자리 창출 활동에 지원한다. JW중외제약은 장애인의 고용 창출을 위한 ‘드림버스’ 사업을 아산시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드림버스 사업은 충남 당진시에 위치한 JW당진생산단지 임직원 통근버스를 인근 지역에 소재한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의 장애인 직업재활 운영에 활용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JW중외제약은 JW당진생산단지 통근버스와 함께 운행인력, 유류비를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 무상 제공한다. 복지관은 지원 받은 버스를 장애인들의 직업준비를 위한 외부활동, 취업 전 교육 등에 활용한다. JW중외제약과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은 이달부터 월 1회 드림버스 사업을 펼칠 계획이며, 향후 직업 재활 프로그램 일..

쎌바이오텍, 듀오락 앱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쎌바이오텍, 듀오락 앱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마이크로바이옴 전문 기업 쎌바이오텍이 애플리케이션 ‘듀오락’ 오픈을 기념해 축하 쿠폰과 제품 구매 시 추가 증정 혜택을 주는 ‘여름철 민감한 장 관리 EVENT’를 실시한다. 듀오락 앱은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증대하고자 개발됐다. 소비자는 듀오락의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 소식을 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고, 미생물 이야기, 고객의 구매 후기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쎌바이오텍은 이번 듀오락 앱 오픈을 기념해 8월 10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듀오락 앱을 설치하면 3000원 축하 쿠폰을 증정한다. 신규 회원을 위한 축하 쿠폰 5000원과 중복 사용이 가능해 최대 8000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 제품 증정 혜택과 2+1 특별 기획도 준..

비아트리스 , ‘제4회 비아트리스 디지털 오픈 이노베이션’

비아트리스 , ‘제4회 비아트리스 디지털 오픈 이노베이션’ 7월 26일부터 8월 31일까지 ‘비아트리스 코리아㈜‘(Viatris Korea, 대표이사 이혜영)가 일반인 및 학생을 대상으로 ‘제4회 비아트리스 디지털 오픈 이노베이션’ 공모전을 진행, 7월 26일부터 8월 31일까지 서류접수를 실시한다. 비아트리스 코리아의 디지털 오픈 이노베이션 공모전은 헬스케어 분야의 급변하는 환경 및 니즈에 맞추어 더 나은 건강 관리 및 의료 서비스 제공 환경 구축을 목적으로 디지털 기술 및 플랫폼을 활용한 혁신적인 헬스케어 솔루션을 발굴함으로써, 삶의 모든 단계에서 더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는 한국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이번 공모전은 기존 ‘화이자 에센셜 헬스(PEH) 디지털 오픈 이노베이션’ 공..

한독과 제넥신, 'GX-H9' 유럽의약품청에서 희귀의약품 지정

한독과 제넥신, 'GX-H9' 유럽의약품청에서 희귀의약품 지정 한독(회장 김영진, 백진기)과 제넥신(대표이사 성영철, 우정원)이 공동개발 중인 지속형 성장호르몬 'GX-H9'이 7월 19일 유럽의약품청(EMA)으로부터 성장호르몬결핍증 치료를 위한 희귀의약품으로 지정됐다. ‘성장호르몬결핍증’은 뇌하수체 손상이나 유전적 결함, 뇌하수체 또는 시상하부의 종양 등의 원인으로 성장 호르몬 분비가 결핍되는 난치성 희귀질환이다. 성인의 경우 근육량 감소, 콜레스테롤 증가, 골밀도 감소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소아의 경우 왜소증, 성장 저하, 성적 성숙도 지연 등으로 인해 삶의 질에 심각한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성장호르몬은 성장호르몬 결핍에 따른 소아의 성장지연, 발달장애와 같은 질병뿐 아니라 성인병 예방과 안티에이..

노보 노디스크 노디트로핀, 고객센터 오픈

노보 노디스크 노디트로핀, 고객센터 오픈 의료진 위한 카카오채널 및 챗봇 한국 노보 노디스크제약(사장: 라나 아즈파 자파)은 지난 15일 의료진에게 노디트로핀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카카오톡 채널 및 챗봇 고객센터를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노보 노디스크 성장호르몬제품 정보채널 및 챗봇은 의료진들이 노보 노디스크 성장호르몬제품에 대한 정보를 보다 쉽게 전달하기 위해 제작되었다. 채널에서는 노디트로핀 노디플렉스주의 ▲제품 정보 ▲제품 사용방법 ▲저장상의 주의사항 ▲보험급여인정기준 투여 용량 ▲보험 약가 ▲허가 정보 등 노보 노디스크 성장호르몬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지속적인 학술 정보 콘텐츠 개발 및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한국 노보 노디스크 라나 아즈파 자파 사..

태극제약, 액상형 진통제 ‘타이로펜 연질캡슐’ 출시

태극제약, 액상형 진통제 ‘타이로펜 연질캡슐’ 출시 코로나19 접종 후 발열, 두통 등 이상 반응에 효과 태극제약은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이상반응으로 급증하고 있는 아세트아미노펜 의약품 수요에 대응하고자 기존 정제 대비 위장 장애가 적고 체내 흡수가 빠른 액상형 해열진통제인 타이로펜 연질캡슐을 출시했다. 타이로펜 연질캡슐은 네오솔(Neosol) 공법으로 제조한 액상형으로 위 내에서 머무는 시간이 적어 위장 장애가 적고 체내 흡수율을 높여 약물의 효과가 빠르다. 또한 타르색소가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타이로펜 연질캡슐은 1캡슐당 아세트아미노펜 325mg을 함유하고 있으며 감기로 인한 발열 및 통증, 두통, 신경통, 근육통, 치통, 생리통, 삔 통증에 효과가 있다. 타이로펜 연질캡슐은 ..

에스티팜, 에이즈치료제 ‘STP0404’ 전임상 결과 발표

에스티팜, 에이즈치료제 ‘STP0404’ 전임상 결과 발표 바이러스 증식 원천 차단 세계 최초 에이즈 완치 기대 에스티팜(대표이사 사장 김경진)은 자체개발 신약 에이즈치료제 ‘STP0404’의 전임상 결과 논문이 국제 학술지 플로스 패소전스(PLOS Pathogens)에 게재됐다고 23일 밝혔다. 플로스 패소전스는 면역학 및 바이러스학 분야의 권위있는 학술지로, 제출된 논문은 해당 분야 학자들의 엄격한 심사 및 승인을 받아 게재된다. 논문의 제목은 ‘숙주의 유전자 발현을 조절하는 단백질과 바이러스의 인테그라제가 상호작용하는 부위를 표적으로 하는 강력하고 안전한 알로스테릭 에이즈 바이러스 인테그라제 억제제(Allosteric HIV-1 Integrase Inhibitor)’이다. 에스티팜의 김경진 대표와 ..

반응형